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12.26 2005

브랜드 자산 측정방법

조회606

21세기 수요와 공급의 균형이 깨어지고,

수요자 위주의 경쟁체제가 도래하였다.

 

무엇보다 기업들은 브랜드관리에 관해 어느때보다

투자를 집중하고 있는데,

과연 브랜드의 가치는 얼마나 되는지, 자사브랜드의

위치는 얼마나 되는지 궁금할 것이다.

학계와 업계의 브랜드 자산에 관한 측정방법을 통해

자사의 브랜드 자산에 대해 측정해보고 향후,

마케팅시장에서 브랜드 강화를 위해

어떤 노력들을 해야되는지 알아보자.

'브랜드 자산 측정방법'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키워드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