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2007 영국액체 쿠킹 소스 시장 분석.
조회635[영국] 2007 영국 액체 쿠킹 소스(wet ambient cooking sauce) 시장 분석
2007년 전체 영국 액체 쿠킹소스 시장 판매는 4.67억 파운드로 전년대비
5.1% 신장했는데 이태리 소스.인디안 소스.동양계 소스가 전체 85%나 점유
한 것으로 TNS world panel 조사 결과 밝혀 졌다.
브랜드 별로 보면 4대 주요 brand중 Ragu를 제외한 Homepride,Knorr,
Sharwood’s는 하향세를 보였는데 , 저렴하면서 소스본래의 맛을 제공하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 변화로 보인다.
이태리소스는 점유율이나 신장률에서 단연 시장을 주도했는데 Dolmio 와
Ragu 브랜드가 견인차 역할을 했다.
인디안 소스는 신장 면에서 가장 저조한 데 이는 다른 동양계 소스에
대한 관심 증대에 기인한다.이는 소비자들이 식당에서 먹은 동양적인 이국적
음식을 집에서도 만들어 직접 먹고 싶어하는 추세를 반영한다.
금액 (천 파운드) M/S 전년대비 신장율%
Italian 239,502 51.3 4.8
Mexican 22,416 4.8 3.7
Oriental 74,413 15.9 5.2
- source :TNS WORLD PANEL(2008.2월)
'영국, 2007 영국액체 쿠킹 소스 시장 분석.'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