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까지 식료품 온라인쇼핑 3배로 증가할 것(최근이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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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national Business Times의 최근 연구에 의하면 부유하고 젊은 구매자들의 식료품 온라인쇼핑이 2023년까지 미국 총 식료품 생산에서 11%를 차지할 정도로 증가할 것이라 전망했으며, 이는 현재로부터 3.3% 증가한 수치이다.
이 연구는 6개의 소매점의 22,000명의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하였으며, 전체 응답자의 20%를 차지하고 있는 부유하고 젊은 층의 구매자들이 식료품 온라인쇼핑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미국 식료품 구매자들 중 10%는 주기적으로 온라인을 통해 식료품을 구매하고 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부유층의 소비자들은 천연식품, 유기농 식품, 전문 식품에 대한 구매 시간을 줄이기 위해 온라인 쇼핑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젊은 층의 소비자들은 다른 구매 방법보다 온라인을 이용한 구매방법에 익숙하여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젊은 층의 소비자들은 지출 중에 식료품에 대한 지출이 차지하는 비율이 적은 만큼, 추가 배송비용에 대해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출처 l Global Food Mate 2013.09.30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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