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뉴욕]대형약국체인 CVS, 건강식품 브랜드 출시
조회729[미국-뉴욕]대형약국체인 CVS, 건강식품 브랜드 출시
최근 Target, Wal-Mart, 7-Eleven 등의 건강식품 브랜드 출시에 발맞춰 대형약국체인인 CVS 또한 건강식품 브랜드를 출시한다.
이번 건강식품 브랜드인 Gold Emblem Abound는 미국 내 7,600 여 개의 CVS 매장에서 출시되며 건과일, 팝콘, 쌀 과자, 견과류 믹스 등의 제품이 있다.
우선 40여종의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며 인공조미료, 방부제, 트랜스지방 등이 없어 글루틴, 나트륨, 콜레스테롤 등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예상했다.
또한 해당 제품들은 풍부한 단백질, 섬유질, 오메가3, 칼륨, 유산균 등을 함유하고 있다.
CVS에 따르면, Gold Emblem Abound 브랜드를 출시한 가장 큰 이유는 소비자들에게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한 건강식품을 적정가에 제공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추가로 CVS는 Fit Choices라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심장건강(Heart-healthy), 무설탕(Sugar-free), 글루텐프리(Gluten-free), 유기농(Organic), 크게 4가지 제품 군으로 구별해 영양 가이드라인에 부합하는 제품 선반에 태그를 달아 표시할 예정이다.
예를 들어, 유기농 태그가 부착된 제품은 95%이상의 유기농 성분으로 구성되고 USDA 유기농 마크를 부착하고 있으며 심장건강 태그가 부착된 제품은 포화지방과 칼로리가 낮다.
출시: Food Business News 2014.7.2
'[미국-뉴욕]대형약국체인 CVS, 건강식품 브랜드 출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