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의 동남아 진출을 위한 정보와 전략
조회747제1장 서론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 연구 방법 및 구성
제2장 투자 대상 국가의 비즈니스 환경 분석
1. 투자 대상 국가 개황
가. 필리핀
나. 인도네시아
다. 말레이시아
라. 베트남
마. 태국
바. 캄보디아
사. 미얀마
아. 라오스
자. 소결
2. 투자 대상 국가 경제지표
3. 투자 대상 국가의 FTA 현황
가. 필리핀
나. 인도네시아
다. 말레이시아
라. 베트남
마. 태국
바. 캄보디아
아. 라오스
4. 투자 대상 국가의 주요 산업 현황 및 정책
가. 투자 대상 국가의 주요 산업 및 정책
나. 기타 관련 정책
5. 투자 대상 국가의 외국인 직접투자 현황
가. 주요 투자 국가
나. 주요 투자업종
다. 투자 유치제도
제3장 동남아시아 대상 국가별 투자사례
1. 성공사례
가. 필리핀
나. 인도네시아
다. 말레이시아
라. 베트남
마. 태국
바. 캄보디아
사. 미얀마
아. 소결
2. 실패사례
가. 필리핀
나. 인도네시아
다. 말레이시아
라. 베트남
마. 소결
제4장 일본 중소기업의 동남아 진출 지원 현황 및 시사점
1. 일본의 동남아진출 중소기업 지원시스템
가. 지원 사업 및 지원시스템의 개요
나. 주요 지원기구별 세부 지원 사업 현황과 특징
2. 일본 중소기업의 동남아시장 진출 전략
가. 일본 중소기업의 동남아시장 진출 개요
나. 동남아시장 진출 및 관련 지원 전략: 국가별 업종별
제5장 결론 및 시사점
1. 정책적 시사점
가. 진출 단계별 지원 시스템 및 사업 개선 시사점
나. 기구별 지원 사업 관련 개선 시사점
2. 국가별 업종별 전략 시사점
가. 태국 및 베트남
나. 인도네시아
다. 말레이시아 및 필리핀
라. 캄보디아 및 라오스
마. 미얀마
바. 브루나이
3. 결론 및 정책 제안
참고문헌
자료:kosbi
'중소기업의 동남아 진출을 위한 정보와 전략'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