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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5 2007

미 식품업체, 아시아 노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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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의 식품 및 음료 대기업들이 중국과 인도를 비롯한 신흥 아시아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7일 보도했다.

신문에 따르면 켈로그와 캠벨수프 하인즈 제너럴 밀즈 등 굴지의 식품업체들이 아시아의 오랜 음식 습관과 문화 장벽을 넘기 위해 고가 신제품을 내놓고 소비 성향을 연구하는 등 적극적인 방법으로 아시아 시장에 침투하려 하고 있다.

하인즈 아시아의 크리스 워모스 수석부사장은 "중국과 인도 및 인도네시아에서의 매출 증가율이 두 자리 수에 이르렀으며 2008 회계연도에는 아시아 신흥시장에서의 매출이 1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LA aT 센터 (자료원: Korea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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