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띄는 상품의 조건
조회8447눈에 띄는 상품의 조건
디자인-간편함-재미-맛-건강
국적을 불문하고 소비자의 지지를 받는 상품은 대동소이하다. 디자인, 간편함, 재미, 맛, 건강 등 다섯 가지 요소 중 확실한 컨셉트로 차별화할 것. 최근 미국과 일본에서 관심을 끌고 있는 제품의 공통점이다.
1 상품명
2 제조회사
3 특징
4 원료
5 포장
6 판매처 및 가격
7 소비자 반응
-메트로민트워터<사진>
1 메트로민트워터
2 메트로민트 / 미국
3 물에 레몬, 체리 등 향을 가미해 기능성 강조.
4 정제된 물, 민트·레몬 에센스
5 들어간 과일의 색깔에 따라 플라스틱 병 디자인. 240㎖
6 슈퍼마켓체인점과 식품점, 1.99달러.
7 일반 물에 레몬, 초콜릿, 체리 등 현지인이 선호하는 식품 향을 가미해 마시는 재미와 함께 건강적인 측면까지 고려한 점이 소비자에게 어필. 애너하임건강식품박람회 등 전문박람회에서 호평.
-사각썰기양파
1 사각썰기양파
2 트레이더조 / 미국
3 여러 요리에 많이 사용되는 양파를 다져놓은 제품.
4 양파
5 플라스틱 투명포장에 지퍼백이 부착돼 재사용 가능. 10온스(283g) 분량으로 양파 한 개 반 정도.
6 트레이더조, 1.99달러
7 양파는 활용도가 높지만 매운 성분으로 조리하기 꺼리는 사람들이 많음. 이런 번거로움을 해소해 소비자들에게 인기. 샐러드, 타코 등에 많이 사용됨.
-저지방 바닐라 요구르트가 포함된 조간 사과
1 저지방 바닐라 요구르트가 포함된 조각사과
2 트레이더 조 / 미국
3 사과를 먹기 쉽게 잘라서 요구르트랑 같이 포장됨. 먹기 간편하고 영양가도 더해 아이들 용으로 좋음.
4 사과, 저지방 바닐라 요구르트, 우유, 설탕, 물 등
5 플라스틱 투명포장으로 내용물을 볼 수 있음. 8온스(227g).
6 트레이더조, 2.29달러
7 과일이나 야채를 먹지 않는 어린이들의 영양 스낵으로 호응을 얻고 있음.
-마왕죠로키아
1 마왕죠로키아
2 도하토 / 일본
3 인도가 원산지인 세계에서 가장 매운 고추 브트죠로키아를 사용한 스낵. 후추의 매운 맛, 토마토의 산미가 첨가돼 깊은 맛을 냄.
4 건조 감자, 전분, 식물유지방, 식염, 빨강 고추, 설탕 등
5 포장지 검은 바탕에 초록색을 사용, 매운맛을 나타냄. 52g
6 슈퍼와 편의점, 118엔
7 독특한 매운 맛에 재미까지 가미해 인기.
-리솔트
1 리솔트
2 사라야 / 일본
3 식염의 50%를 짠맛에 가까운 칼륨소금으로 대체한 상품. 염분의 절반으로도 짠맛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음. 다시마 엑기스를 원료로 사용해 일본인 입맛에 맞춤.
4 염화 칼륨, 식염, 해조 칼륨, 다시마 엑기스
5 플라스틱 봉지에 염분 절반을 크게 기재해 어필하고 있음. 70g
6 슈퍼와 백화점, 188엔
7 염분을 절반으로 낮춘 상품은 기존에 많이 출시돼 있음. 리솔트는 소량으로 짠맛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다는 점으로 차별화. 고혈압 전용으로 판매되는 등 특별용도식품으로 인정받고 있음.
-딜리셔스&헬시 ‘토마토 이태리 햄버그 잡곡 세트’
1 딜리셔스&헬시 ‘토마토 이태리 햄버그 잡곡 세트’
2 니혼햄 / 일본
3 편리한 도시락 세트
4 잡곡밥 : 맵쌀, 발아 찹쌀 현미, 수수, 대맥, 조, 찹쌀, 피, 율무 등 / 토마토 햄버그 : 햄버그(쇠고기, 양파, 닭고기, 돼지고기, 계란, 돼지지방, 빵가루, 쇠고기 지방, 식물유, 식염, 향료 등), 토마토, 양파, 치즈, 간장, 가다랭이포 조미액, 식물유, 다시마 조미액, 전분, 설탕, 식염, 사과즙, 효모 엑기스, 향신료 / 바질 소스 : 마카로니, 물엿, 식물유, 향신료, 식염, 치즈, 전분, 조미료, 증정다당액류, 착색료, 산화방지제
5 총 270g(밥 140g, 햄버그 91g, 소스 39g), 10℃ 이하 보존
6 슈퍼, 430엔
7 1인분 400kcal 미만으로 구성된 5종 도시락 시리즈로 구성됨. 칼로리와 영양밸런스를 고려한 1접시 식단. 불규칙한 식사시간에도 간단하게 대응할 수 있고 45일간 냉장보관도 가능함. 독신 직장인에게 인기.
[출처 : 더바이어]
'눈에 띄는 상품의 조건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