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12.13 2013

콜라겐 함유제품 일본시장 노려볼 만(생산 및 유통2)

조회316

 

일본시장에서 콜라겐 함유 제품 인기

 

일본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콜라겐 식품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통신판매 업체를 적극 공략할 필요가 있다.

 

고령화 사회로 진입하면서 일본인들 사이에서 건강식품에 대한 수요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그 중 콜라겐 함유 식품이 건강유지, 미용, 노화방지에 탁월하다는 평을 받으며 드러그 스토어를 중심으로 현지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에 우리 업체들이 콜라겐 식품으로 일본시장을 공략한다면 수출 증대에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는 목소리다. 여기에 대일 콜라겐 수출에는 특별한 수입 장벽이 존재하지 않아 매력적인 품목으로 꼽히고 있다.

 

그러나 미국, 중국, 네덜란드 등이 공격적으로 일본 콜라겐 시장에 진출하고 있어 시장 경쟁이 심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전문가들은 드러그스토어에 진출하는 것도 좋지만 경쟁이 심한만큼 통신판매 업체를 적극 공략하는 것도 좋은 방법으로 조언하고 있다.

 

출처 : KATI 뉴스레터 웹진 中 해외 시장동향

 

'콜라겐 함유제품 일본시장 노려볼 만(생산 및 유통2)'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유제품 #일본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