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2.06 2013

중국 대형마트는 변신 중 (생산 및 유통2)

조회399

- 현재 포화 상태인 중국의 대형마트가 2?3선 도시 진출을 확대하고 창고형 마트나 중형마트 형식의 점포 설립에

    주력함에 따라 우리 수출업체들도 마케팅 전략에 변화를 꾀해야 한다는 목소리.

 

- 중국의 대형마트 시장은 설립 초기 참신한 영업방식과 경영노하우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으나, 2008년 이후

 

    급속하게 매장 수가 증가하면서 현재 포화상태를 보이고 있음

 

- 한국계 대형마트는 중국 내 후발주자로서 창고형 마트 도입, 중형마트 확대, 전자상거래 도입 등 최근 중국내

 

    대형마트의 변화 추세를 예의 주시할 필요가 있으며, 우리 수출기업들도 이러한 중국 유통체계의 변화에 대응해

 

    마케팅 전략을 세워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얘기하고 있음

   

'중국 대형마트는 변신 중 (생산 및 유통2)'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중국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