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2.10 2014

캘리포니아 가뭄에 아몬드, 오렌지, 포도를 잃을 수 있다(최근이슈)

조회456

이 결정은 2천 5백만 사람들의 물 공급 뿐만 아니라 100만 에이커의 농장의 물 공급에 영향을 끼칩니다. 이 발표는 농민들이 올해 어떤 작물을 얼마나 재배할지 결정하는 데에 더 많은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농민과 다른 물 사용자들은 종종 지표면의 물을 이용하지 않고, 지하 대수층에서 양수로 전환된 물을 사용한다. 이 발표는 이러한 양수를 규제하지 않는다.

 

“제로 배분은 Kern County 주민, 농장, 기업에게 치명적이고 턱없이 부족합니다.” Kern County Water Agency 이사회의 회장 Ted Page가 말했다.

 

그는 덧붙여 “국내 많은 도시가 전체 물의 적은 일부분만 구성하고 있는 지하수에 의존하고 있지만, 몇몇 도시는 그들의 수요로 다 고갈 됐습니다.”라고 언급했다. 캘리포니아의 61억 달러의 와인 산업은 특히 더 취약하다. 이러한 조건은 2014년 작물엔 큰 손실을 끼치지는 않지만, 결과를 나타나기까지 2년이 걸리기 때문에 2015년에는 그 피해가 일어날 수 있다. 올해 가뭄은 다음 수확 작물을 파괴할 수 있다.

 

“우리는 무슨 결과가 초래될지 겪어보진 않았지만, 만약 가뭄이 심하다면, 실제 포도는 손상되고 죽기 시작해, 2015년 결실을 얻지 못 할 것입니다.” 포도재배학 교수 Mark Mathews가 말했다. “이러한 현상은 잠재적으로 대단히 파괴적이며, 당신이 옥수수 또는 다른 작물을 내년에 다시 심을 수 있을가가 불투명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30년의 의무입니다.”

 

지난주 발표는 처음 공식적으로 저수지 접근 중단으로 State Water Project의 54년 역사에서 공급을 줄이는 것이다.

 

“이번 가뭄은 현대에 겪은 가뭄 중 가장 심각한 것입니다.” State Water Resources Control 이사회의 Felicia Marcus는 말했다. “우리는 올해 말 또는 내년에 절약해 물을 보존해야 합니다.”

 


출처 l Catholic.org 2014.02.05 (수)

 

'캘리포니아 가뭄에 아몬드, 오렌지, 포도를 잃을 수 있다(최근이슈)'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포도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