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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06 2013

중국 음료시장 진출 키워드는? ‘안전성?기능성’ (생산 및 유통2)

조회256

위생적인 생산공정, 저칼로리 표기 선호…온라인 노출 높여 인지도 확보해야 

 

- 향후 중국음료시장 진출 확대를 위해서는 안전성과 기능성을 갖춘 음료 입점과 온라인을 통한 마케팅이

 

  시급한 것으로 나타남


- 중국음료업계에 따르면 현재 중국음료시장은 크게 차음료?유음료?과즙음료 등으로 구분되며 이 외에도

 

  탄산음료와 밀크티음료, 커피음료가 주요 판매품목이다. 중국인의 음료선택 기준 1순위는 맛임


-마케팅 측면에서도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외에도 온라인마켓도 고려해야 할 것으로 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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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음료 #중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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