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오사카] 편의점 가격인하, 슈퍼에 대항대항 (생산 및 유통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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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조업체품 품목 가격인하
- 일상품 확충 및 가격인하 ⇒ 여성고객 집객력 향상 ⇒ 기존품 매출상승 전략(도시락, 삼각김밥, 빵 등)
일본 대형 편의점에서의 제조업체 브랜드 상품 가격인하가 확산되고 있다. 서클K생크스는 내년 봄까지 조미료 등
200품목에서 5~20% 가격인하할 계획이다. 세븐일레븐 재팬도 음료 등에서의 가격인하를 예정하고 있다. 편의점이
판매하는 제조업체 품목은 비싼 이미지가 있었지만, 비싸다는 느낌을 완화시켜 슈퍼를 주로 이용하는 주부 등 여성 고객
집객을 겨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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