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강화/기능성 음료 시장현황 (생산 및 유통2)
조회335○ 2009년 경상 가격 기준 강화/기능성 음료의 판매는 1% 성장하였음
○ 판매는 2009년 경제 위기에 의한 영향을 받았음
○ 강화/기능성 생수는 경상 가격 기준 11%가 성장하여 총판매액은 266백만에 이르렀음
○ 단가는 2009년 대부분의 범주에서 인상의 경향을 보였음
○ Red Bull은 2009년 경상 가격 기준 12% 성장하여 184백만 유로에 이르렀음
○ 강화/기능성 음료는 2009-2014년 기간 중 불변 가격 기준 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됨
출처 : EU 주요국 식품시장 조사자료
'독일 강화/기능성 음료 시장현황 (생산 및 유통2)'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