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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2 2013

독일 건강 지향(BFY) 음료 시장현황 (생산 및 유통2)

조회295

○ 건강 지향(BFY*) 음료는 2009년 경상 가격 기준 2% 증가하여 12억 유로에 이르렀음

 

○ 판매는 소비자의 소비지출 심리 저하에 의한 영향을 받았음

 

○ 가장 급격하게 성장한 품목은 저카페인 탄산 콜라로, 이는 경상 가격 기준 16%가 증가하여

    2009년 110백만 유로에 달함

 

○ 단가는 2009년 모든 범주에서 다소 인상되는 추세를 보였음

 

○ Coca-Cola는 2009년 경상 가격 기준 점유율 46%로서 선도적인 위치를 유지하였음

 

○ 예측 기간 중 판매는 1% 이하의 불변 가격 기준 CAGR을 기록할 전망임

 

*BFY: Better For You

 

출처 : EU 주요국 식품시장 조사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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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음료 #독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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