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건강 식품 시장현황 (생산 및 유통2)
조회472○ 건강(BFY) 포장 식품의 경상 가격 기준 매출액은 2010년 2% 감소하여 45억 유로를 기록함
○ 건강 효능에 대한 소비자의 회의적 태도와 유기농, NH 및 신선 식품과의 경쟁 심화가 BFY 포장 식품의
성장을 저해함
○ 저염 수프가 가장 역동적인 부문으로, 경상 가격 기준 매출액이 11% 성장함
○ 생산 비용 및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많은 BFY 포장 식품 부문의 평균 단가가 상승함
○ 2010년 BFY 포장 식품 내 자체 상표 제품의 매출액 기준 점유율은 23%임. Lactalis France가 매출액 기준
점유율 6%를 차지하는 선도 브랜드 업체임
○ BFY 포장 식품의 불편 가격 기준 매출액은 예측기간 동안 CAGR 2% 수준으로 감소하여 2015년에는 41억
유로에 달할 것으로 전망됨
출처 : EU 주요국 식품시장 조사자료
'프랑스 건강 식품 시장현황 (생산 및 유통2)'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