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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2 2013

프랑스 기능성 음료 시장현황 (생산 및 유통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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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화/기능성(FF*) 음료의 경상 가격 기준 매출액은 2010년 9% 성장하여 7억 4천 4백만 유로에 달함

 

○ 건강에 대한 인식, 신제품 출시 및 마케팅 활동의 증가가 FF 음료 제품에 대한 강한 수요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됨

 

○ FF 에너지 음료는 가장 역동적인 부문으로, 경상 가격 기준 매출액이 31% 성장함

 

○ 생산 비용 및 원자재 가격이 상승하고 소비자들이 돈을 더 들여 부가가치 제품을 구매함에 따라 대부분의 FF 음료

    부문에서 평균 단가가 완만한 상승세를 보임

 

○ 2010년 매출액 기준 시장 점유율이 13%였던 Red Bull France SASU가 FF 음료 분야의 선도업체였으며, 12%를

    점유한 PepsuCo France SNC가 그 뒤를 이음

 

○ FF 음료 시장의 불변 가격 기준 매출액은 예측 기간 동안 7%의 CAGR로 증가하여 2015년에는 10억 6천만 유로에

    달할 것으로 전망됨

 

*FF: Fortified&Function

 

출처 : EU 주요국 식품시장 조사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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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음료 #프랑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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