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기능성 식품 시장현황 (생산 및 유통2)
조회524○ FF 포장 식품 경상 가격 기준 매출액은 2010년 1% 증가하여 37억 3천 유로에 달함
○ 프랑스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인식 및 가격 민감도가 높아짐에 따라 FF 포장 식품은 NH,
유기농 및 신선 대체 제품과의 경쟁 심화에 직면하고 있음
○ FF 저지방 우유는 경상 가격 기준 매출액이 8% 성장한 가장 역동적인 부문임
○ FF 포장 식품 부문 대부분에서 평균 단가가 인상되었는데 생산 비용 및 원자재 가격 상승이 주된 요인임
○ Danone France는 매출액 기준 점유율 18%로 2010년 FF 포장 식품 부문의 명백한 선두 자리를 유지함
○ FF 포장 식품의 불변 가격 기준 매출액은 예측 기간 동안 CAGR 1% 수준으로 증가하여 2015년에는
38억 4천 유로에 달할 것으로 전망됨
출처 : EU 주요국 식품시장 조사자료
'프랑스 기능성 식품 시장현황 (생산 및 유통2)'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