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10.11 2006

인도네시아, 유통업체 메디아 광고시장 늘어날 듯

조회696

 인도네시아는 유통업체 내의 광고시장이 전년대비 50% 이상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신문, TV, 잡지 및 라디오 등을 통한 광고 매체가 계속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있으며, 최근 각 지역에 하이퍼마켓 등장으로 금년 광고시장 경쟁률은 더욱 치열해 질 것이다.

 

                            유통업체 내의 광고시장(Rp miliar)

           내용

       2004

      2005

        %

    전체 광고시장

       80,701

      115,716

       47,2

   신문 광고

      70,142

      102,858

       46,6

   TV 광고

       5,723

      11,018

       92,5

    잡지 광고

      4,836

      4.926

       1,9

                                                                                 (에이씨닐슨 리서치 조사기관)


(자료출처 : 싱가포르 aT센터)



'인도네시아, 유통업체 메디아 광고시장 늘어날 듯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인도네시아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