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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20 2014

일본 벤더박람회 출전을 통한 한국산 농식품 수출확대

조회1013
 

벤더박람회 활용을 통한 한국농식품 수출확대

 ○ 일본 벤더박람회는 일본 시장 흐름을 반영하기에 한국관 출전을 통해 일본 유통시장에서의 한국농식품 홍보 및 수출확대를 위한 장으로서 활용 가능

 ○ 현재, 일본 벤더박람회 참가는 대형벤더 위주의 한국관 출전이 주류이지만, 향후, 일본 전 지역 한국식품 확대 및 유통망 개척을 위해서는 지방 중소도시 벤더와의 협업을 통한 한국관 출전으로 수출확대하는 전략이 필요함

  → 후쿠오카 지역 야마에히사노, 시코쿠 지역 아사히식품 등

 ○ 또한, 한국 식자재 원료 수출 확대를 위해 업무용이 강점인 벤더 전시회 한국업체 참가 지원책 강구를 통해 신규 시장개척 사업 전개도 필요함

  → 스타젠(식육가공), 야마보시야(과자류), 이즈믹(주류), 노호(업무용식품), 소와(수산가공품) 등

 

* 첨부파일 참고

오사카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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