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뉴욕]미국 Kroger사의 Simple Truth 상표 식품 불티나게 팔려
조회565[미국-뉴욕]미국 Kroger사의 Simple Truth 상표 식품 불티나게 팔려
Kroger사의 Simple Truth 상표 식품이 새로운 성공신화를 쓰고 있다.
Kroger 사에 따르면 2012년 9월 첫 출시 이후, Simple Truth상표 식품 판매량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밝혔다.
Simple Truth상표 식품의 판매량은 꾸준히 성공가도를 걷고 있고 2014년 말에는 브랜드 가치가 10억불에 달할 것이라고 Kroger사의 CEO인 Mark Ellis는 말한다.
(심플하고 직관적인 상표마크로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Simple Truth상표 식품들)
출처: Food Business News
또한, Simple Truth와 Simple Truth 유기농 식품들 모두 직관적인 영양성분 표를 가지고 있으며 비 유기농 식품들 또한 소비자들이 걱정하는 101가지의 유해한 성분을 Kroger 사에서 제외시켜 소비자들의 걱정을 불식시켰다고 말한다.
모든 Simple Truth 계열 식품들은 초록색 동그라미 로고가 박혀있으며 Simple Truth 유기농 식품들은 USDA 유기농 인증마크를 패키지 앞면에 부착되어 있는 반면에 일반 Simple Truth 제품에는 그 식품의 품목을 구별할 수 있는 눈에 띄는 표식이 부착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소비자들이 꾸준하게 Kroger사에 대해 무엇에 흥미가 있고 개선하길 원하는지 말해주는 만큼 우리 또한 소비자들의 요구에 충족시키고 소비자 만족도를 더 올리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Kroger사의 CEO인 Mark Ellis는 말했다.
출처: Food Business News
'[미국-뉴욕]미국 Kroger사의 Simple Truth 상표 식품 불티나게 팔려'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