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소비자가 좋아하는 신선 농식품 포장은? (생산 및 유통2)
조회265제품 이미지?레시피?영양정보 등 명시된 제품 선호도 높아
- 미국 소비자들의 경우 포장된 농식품 구매시 라벨에 단순한 조리법과 요리 이미지가 명시되어 있을 때
구매의욕이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남
- 패키징 및 라벨링과 관련, 소비자들은 구매 전 상품을 잘 관찰할 수 있도록 적당한 크기의 라벨링이
부착된 상품을 선호한다고 밝힘
- 반면, 포장 농산물 구매에 있어 가장 큰 걸림돌은 비싼 가격. 따라서 농산물 판매업체들은 혁신적인
포장 디자인과 라벨링을 통해 자사 상품 구입을 유도하는 다양한 방안을 개척해야 할 것으로 보임
'미국 소비자가 좋아하는 신선 농식품 포장은? (생산 및 유통2)'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