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데카(Edeka), Netto Stavenhagen의 지분을 양도하다. (최근이슈)
조회575독일의 슈퍼마켓 체인점인 에데카(EDEKA)는 덴마크인 할인판매점 Netto Stavenhagen에
소수 지분 25퍼센트를 양도했다.
이 지분은 이미 잔여 지분을 가지고 있었던 덴마크의 슈퍼마켓 그룹에게 12월 31일에 판매되었다.
이 슈퍼마켓은 물류와 에너지 회사이기도 한 덴마크에서 가장 큰 기업 A.P. Møller-Maersk에 속해있다.
에데카의 중역임원인 Markus Mosa는 "우리는 우리와 공동 책임이 있는 독립 소매점과
기업들에 전략적으로 집중하여 총괄하고 있습니다." 라고 지분율 판매에 관한 이유를 전했다.
약 350개의 지점과 40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Netto Stavenhagen은 주로 독일 북동부 지역의
스타벤하겐에 위치해있다. 비슷한 명성을 누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기업들은 4,000개가 넘는 에데카 자회사 지점과
에데카 사(社)의 자회사인 Netto Marken-Discount의 4000개가 넘는 지점들도 이 사업과 연결되지는 못했다.
출처 : freshplaza_13.01.03
'에데카(Edeka), Netto Stavenhagen의 지분을 양도하다. (최근이슈)'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