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강화/기능성 포장 식품 시장현황 (생산 및 유통2)
조회626○ 강화/기능성 포장 식품의 금액 기준 판매는 경상 가격 기준 3%가 증가하여 2009년 26억 유로에 이르렀음
○ 강화/기능성 포장 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부정적 시각이 2009년 판매에 지속 영향을 주었음
○ 가장 두드러진 판매는 떠먹는 생균 요구르트로서 경상 가격 기준 거의 7%가 성장하여 2009년에 매출액은
400백만 유로에 이르렀음
○ 전 범주의 단가가 인상되어 물량 기준 판매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주었음
○ Danone은 경상 가격 기준 거의 20%의 점유율을 차지하여 명백한 선두 기업이었음
○ 예상 기간 중의 성장은 불변 가격 기준 CAGR 1%라는 안정적인 수준이 예상됨
출처 : EU 주요국 식품시장 조사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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