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건강 지향(BFY) 포장 식품 시장현황 (생산 및 유통2)
조회313○ 건강 지향(BFY) 포장 식품의 판매는 2009년 경상 가격 기준 4% 증가하여 79억 유로에 이르렀음
○ 독일의 높은 비만율은 독일 내 건강 지향(BFY) 포장 식품 판매를 주도하고 있음
○ 가장 빠른 성장은 2009년에 저가당 유제품이 기록하였으며 경상 가격 기준 4%가 증가하여 290백만 유로에
이르렀음
○ Du Darfst는 2009년 경상 가격 점유율 4%로서 판매를 지속 주도하였음
○ 건강 지향(BFY) 포장 식품의 판매는 예상 기간 중 경상 가격 기준 CAGR 5%가 증가하여 2014년 101억 유로에
이를 전망임
출처 : EU 주요국 식품시장 조사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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