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6.08 2011

지연되던 필라델피아 청과 시장 개장

조회709
수년간의 개장 지연과 수많은 장벽을 넘어 필라델피아 청과 시장이 결국 6월 5일 개장했다. 지난해 가을 개장을 목표로 계속적인 홍보를 했었던 청과 협회는 지난 가을을 지나 올해 1월로 미루어 졌고, 결국 2011년 6월에 개장하게 되었다.

현재 미국 최대 청과 시장 규모이며 26개의 대형 청과 도매 업체가 함께 개장했으며, 이 청과시장은 총 면적 68만 6000평방피트로 지난 9년간 2억 1850억 달러가 투입됐다. 현재 최첨단 장비를 갖춘 2800t의 대형 냉장시설을 기반한 청과시장은 도매가로 각종 신선한 과일과 채소등이 판매된다.


시장 양옆으로는 프로카치 브로스, 케이커 시티 프로듀스, 칼렉 브로스, 존 베나등 유명 청과 / 채소 도매상이 자리 잡게된다. 세계 최대 토마토 도매상 프로카치 브로스는 터치 스크린 자동방식으로 과일 종류에 따라 최고의 신선도를 유지하는 냉장 시설을 갖춘다. 이 회사는 미국 전체 토마토 유통량의 20% 정도를 감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뉴저지, 노스캐롤라이나, 캘리포니아, 멕시코, 푸에르토리코 등지에 토마토 농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필라 지역 청과인 협회 관계자는 개장하는 필라 청과 시장은 총 1500개의 일자리가 생겨날 것이라고 밝혔으며. 이 청과 시장은 전국 각지에서 청과상들이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연간 총 16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게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 뉴욕 aT 센터, 자료: The Packer]

     

'지연되던 필라델피아 청과 시장 개장'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