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8.31 2002

일본 중국맥주시장에 적극 진출

조회348
중국의 맥주소비량은 미국 다음으로 세계 2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맥주시장 규모는 일본의 3배 가까이에 달한다. 이에 일본의 맥주 생산기업들이 앞다투어 중국시장으로 진출하고 있다. 일본 朝日 酒公司는 중국맥주 기업과 동등한 저가 전략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 회사 제품인 '超級干 '맥주의 금년 중국내 소비량은 4,600만 상자로 전년대비 12%증가하였다. 또한 麒麟 酒公司는 올해 안에 상해주변지역의 호주, 대만기업과 합작을 성사시켜 중국 주요 도시의 판매망을 확장하려고 하고 있으며, 三得利公司는이미 중국시장에 알콜농도 2.1%의 저도수 맥주를 출시하기 시작하였다. (자료 : 북경농업무역관/중국식품보)

'일본 중국맥주시장에 적극 진출'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맥주 #일본 #중국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