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션율 0.7% 상승(최근이슈)
조회6482014년 10월 조사된 인플레이션율은 지난달보다 0.7.% 상승하면서 11.8%를 기록했다. 휘발유, 천연가스, 전력 가격이 상승하면서 운송비와 생산비가 자연스럽게 올라가 물과 식품 가격이 상승하는 요인이 되고 있다고 국제 통화 기금 대변인은 Daily News Egypt에게 전했다.
지난 7월 초 정부는 에너지 보조금을 줄이겠다고 발표했다. 이집트 정부는 2011년 1월 25일 혁명 전에는 백만 열 단위 당 2달러라는 고정된 가격으로 공장들에게 천연가스를 공급했었다. 그러나 혁명 이후 가격은 지속적으로 상승했으며 결국 백만 열 단위 당 8달러를 기록하게 되었다. 이는 전략물자생산 공장에 한하여 제공되는 가격이며 다른 공장들의 경우에는 백만 열 단위 당 12달러에 천연가스를 구매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와 같은 전력 가격 상승은 식품 가격뿐 아니라 다양한 산업 물품의 가격상승을 초래하고 있으며 이집트 소비자들에게 막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보도했다.
# 이슈 대응방안
이집트의 인플레이션율이 계속해서 상승하면서 휘발유, 천연가스, 전력 가격 등이 상승하면서 운송비와 생산비를 올리고 식품과 물품 가격 상승을 초래했다. 따라서 이집트 식품 시장 진출을 기획하고 있는 국내 업체들은 이러한 시장 가격 변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을 사전에 파악하여 경쟁력을 갖춘 가격과 품질로 시장을 공략해보길 바란다.
# 출처: Daily News Egypt 2014.11.10
http://www.dailynewsegypt.com/2014/11/10/inflation-rate-rose-0-7-october/
'인플레이션율 0.7% 상승(최근이슈)'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