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필수 구성요소‘5C’
조회1527마케팅 전문업체인 BrandHive의 한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가 식품의 투명성과 진정성에 대한 수요를 창출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세대들에게도 중요한 영향을 미치고 있기 때문에 ‘불을 지피는 성냥’에 빗대어 표현함. 그동안 대다수의 전통기업들은 베이비붐 세대가 그들의 자녀인 밀레니얼 세대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하여 베이비붐 세대를 대상으로 한 홍보에 주력했으나, 오늘날 거꾸로 베이비붐
세대가 밀레니얼 세대의 영향을 받는 ‘Downward Aspirations’ 현상이 나타나고 있음. 이에 따라, 많은 식품업체들은 기존의 접근방식에서 탈피해 밀레니얼 세대에게 접근하기 위한 새로운 브랜드 전략을 보여주어야 하며, 아래는 밀레니얼 세대와 향후 유망 세대 소비자들을 아우를 수 있는 브랜드 필수 구성요소인 ‘5C’임
'브랜드 필수 구성요소‘5C’'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