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15
2000
미, 민족식품 온라인 판매 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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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후 몇 년간 온라인 식품 판매가 100억불을 초과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이 분야에서는 비교적 신참자인 EthnicGrocer.com이 첫해의 판매예상액인 1백만불을 이미 상회하였으며, 최근 Amazone.com, AOL.com 등에 투자한 바 있는2개사의 벤처 자금 1천 2백만불이 투자되는 등 각 민족 식품의 온라인 판매가 활기를 뛸 조짐이다.조사연구기관인 프로마 인터네셔날은 미국의 민족식품 시장 규모가 500억불로, 성장속도가 느린 식품업계에서 돋보이는 분야로 평가하고 있으며,포레스트 리서치사의 조사에서는 미국내 온라인 사용인구가 아시안의 64%로 가장높고, 히스패닉은 34%, 백인 34%로 나타난 바 있다.(자료 : 뉴욕 농업무역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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