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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1 2014

[중국-베이징]중국 농림부, 농산물 브랜드 리스트 제도 구축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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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농림부는 브랜드 농업발전을 추진하기 위하여 농산물 브랜드 리스트 제도를 구축하여, 영향력이 있고 가치가 있는 브랜드를 국가브랜드 리스트에 포함시켜 정기적으로 발표 관리할 예정이다.

 

농업부 시장과경제정보사 장합성(?合成) 사장은 브랜드화는 이미 농업 현대화의 핵심으로 농업브랜드의 추진은 현대농업의 빠른 발전을 추진하는 시급한 임무로서 "브랜드는 농산물 소비자에게 중요한 의의를 갖고 있다. 예를들면 태국쌀, 네델란드 튤립, 짐바브웨 담배 등은 소비자가 익숙한 브랜드 명사로서 소비자에게 품질과 안전의 상징"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최근 중국 농산물 등록 상표수는 2008년의 60만건에서 2012125만건에 달한다. 그러나 다수의 브랜드 영향력은 일부 지역에만 국한되어 있어 국제적인 경쟁력은 아직 미흡한 상황이라고 밝혔다.

 

 

자료원: 북경식품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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