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분유광고 소비 크게 증가
조회606
8월 홍콩에서 분유가 가장 높은 광고 소비를 이끌어
8월 홍콩에서 분유제품 광고캠페인이 중국 관광객들의 수요증가로 인해 가장 높은 광고 소비를 보였다.
미디어 모니터링 회사인 admanGo는 8 월 총 광고 지출이 전년 HK$2,59billion에서 HK$3.05billion으로
18 % 증가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분유의 광고 지출은 지난달 HK$99백만불 정도를 기록해, 전년
동기의 HK$41백만불에 비해 143% 나 증가했다.
중국 방문객들이 일정 브랜드 분유 쇼핑을 타겟으로 홍콩에 여름 휴가차 방문한 것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친것으로 보고 있다. 프리슬란드(Friesland) 식품, Fruso 분말 분유가 가장 인기가 많았으며, 이들은
작년대비 HK$22 백만불, 186% 증가세를 보였다.
중국에서 2008년 분유 멜라민 파동이후에 중국의 소비자들이 홍콩에서 판매되는 수입산 분유의 큰 구매가
늘어나면서 실제로 홍콩에서 이들을 타겟으로 하는 분유광고가 늘고 있는 것이다.
'[홍콩] 분유광고 소비 크게 증가'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