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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03 2018

USDA 시장분석 “전자 데이터 플랫폼”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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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 농무부(USDA) 산하 농업마케팅서비스(AMS)는 농업 관련 시장 정보를 상품 산업에 제공하기 위하여 새로운 전자 데이터 플랫폼을 출시함. 새롭게 소개되는 웹 기반 플랫폼인 MARS (Market Analysis and Reporting Services)는 생산자를 위한 경쟁력있는 시장을 보다 잘 지원하고 미국 가정의 식품 가격을 안정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도록 고객 중심의 방식으로 상세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기술을 사용함.


  

   


USDA의 관계자에 따르면,“현재 USDA 마켓 뉴스는 중립적인 농업 시장 자료에 의존하고 있으며, USDA의 현장 시장 기자들은 미전역 및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공정한 식료품 가격을 보장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정확한 데이터를 수집, 분석 및 게시함. 새로 소개되는 MARS 프로젝트는 농부, 포장업자 및 가공업자가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상의 데이터 관리시스템을 적용한다라고 설명함.

 

MARS의 새로운 인터페이스는 데이터 분석가에게 사용자 정의 보고서, 데이터 세트 및 데이터 시각화를 생성할 수 있는 검색 가능한 데이터베이스를 통하여 농산물 데이터에 즉시 접속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므로 대부분의 필요한 정보를 쉽게 사용할 수 있음. 또한, 기업들은 내장형 프로그램 인터페이스를 설치 및 활용하여 소비자가 요구하는 자료를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음.

 

MARS의 실행은 201822일 유제품에 대한 자료를 시작으로 면화 및 담배 자료가 업로드 될 것이며, 가축, 가금류, 곡물 및 특선 작물에 대한 데이터 세팅 날짜는 웹사이트를 통하여 공지될 것임. USDA20193월 까지 모든 시장 뉴스 데이터가 MARS 관리 시스템을 적용할것이라고  발표함.

 

◇  출처 - Food Business News -2018. 2. 1

  

◇  시사점

미국내 MARS 도입으로 그동안 여러 번 논란이 제기됐던 USDA의 투명성, 업무 처리의 속도 및 정확성을 향상시키는 도구로서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며, 궁극적으로는 생산자, 산업계 및 대중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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