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농산물, 러시아 박람회 전시(최근이슈)
조회380베트남 농림어업 제품과 수공예 제품이 16번째 러시아 농업 박람회 “골든 어텀(Golden Autumn)2014,"에서 전시된다.
베트남 전시관은 4일의 일정동안 몇 없는 외국 전시관 들 중 하나이다. 특히나 러시아가 미국 및 서방 국가들과의 경제적 제재로 새로운 자원이 필요한 시기에, 이번 전시회는 베트남 기업에 큰 기회로 작용할 것이다.
러시아 베트남 대사관과 농촌개발부는 지난 8일 포럼을 개최하여 국가의 농림어업 제품 수출 증대를 모색했다.
부반땀(Vu Van Tam) 대사관은 포럼에서 2013년 농림어업 수출액은 4억 달러를 달성해 국가 총 수출액의 0.1%를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대사관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베트남이 러시아에 고품질의 열대 농산물을 공급하며 신망을 받는 장기적인 파트너가 되고자하는 희망을 표출했다.
# 이슈 대응방안
러시아 정기 농업 박람회에 베트남 기업이 참가할 예정이다. 박람회 참가 기업 중 외국 기업의 비중이 다소 적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박람회를 통해 러시아 식품 시장 트렌드와 앞으로 시장 전망에 대해서도 정보를 교류해 보는 것도 러시아 시장 진출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 참고 자료
http://en.vietnamplus.vn/Home/Vietnams-agricultural-products-showcased-in-Russia/201410/56467.vnplus
http://vietnamnews.vn/economy/261267/vn-agricultural-products-displayed-in-russia.html
http://www.veooz.com/news/8HYqgM4.html
' 베트남 농산물, 러시아 박람회 전시(최근이슈)'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