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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30 2012

한국식품, 동남아시장 유통네트워크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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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식품, 동남아시장 유통네트워크 확대

aT, 태국 The Mall Group과 업무협약 체결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27일 태국 대형유통업체 ‘The Mall Group’과 한국식품의 안정적인 공급 등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

이번 업무협약은 한국산 농식품의 취급 확대 및 상품개발 등에 대한 것으로 양측은 앞으로 식품 유통정보 교환, 유망상품 개발, 수출업체 알선 등에 협력하며 소비 확대를 위해 한국식품 판촉전개최 지원에도 긴밀히 협력할 계획이다.

태국의 대표적인 대형유통그룹인 ‘The Mall Group’은 태국 내 9개 백화점을 운영 중이며, 고급제품의 판매처로 브랜드 이미지가 높다. 현재 ‘The Mall Group’의 K-Village 점포에 한국식품 상설코너가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 업무협약과 동시에 한국식품 종합판촉전을 개최한다. 앞으로도 정기적인 판촉행사 개최를 통해 한국식품의 입점을 지속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다.

김재수 aT 사장은 “이번 태국 지역 유통망 확보를 계기로 앞으로 한국식품을 동남아 시장 전역에 수출할 계획”이라면서 “대형유통업체와의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한국 농식품의 안정적인 판로망을 확보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해외마케팅팀 6300-16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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