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LA]엄마들을 겨냥한 마케팅 중요
조회382* 미국가정의 소비 중 85%를 엄마들이 컨트롤 하고 있으며 대다수의 소비를 식료품구매에 사용함
* 요즘은 지역농산물, 유기농 식품 및 옛 방식의 농가제품을 선호하는 엄마들의 수가 증가하고 있음
* 대부분의 엄마들이 좋은 식제품을 사기 위해 새로운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주고 받고 있음
* 소셜미디어의 영향이 커지고 있으나 아직까지 슈퍼마켓내의 전단지 및 광고가 가장 많은 영향을 미침
* 단순히 식제품 구매가 아니라 자신이 어떤 제품을 사는지의 여부로 자신의 가치를 판단함
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LA aT Center
'[미국-LA]엄마들을 겨냥한 마케팅 중요'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