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9.08 2012

[미국-LA]엄마들을 겨냥한 마케팅 중요

조회382

* 미국가정의 소비 중 85%를 엄마들이 컨트롤 하고 있으며 대다수의 소비를 식료품구매에 사용함

* 요즘은 지역농산물, 유기농 식품 및 옛 방식의 농가제품을 선호하는 엄마들의 수가 증가하고 있음

* 대부분의 엄마들이 좋은 식제품을 사기 위해 새로운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주고 받고 있음

* 소셜미디어의 영향이 커지고 있으나 아직까지 슈퍼마켓내의 전단지 및 광고가 가장 많은 영향을 미침

* 단순히 식제품 구매가 아니라 자신이 어떤 제품을 사는지의 여부로 자신의 가치를 판단함

 

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LA aT Center

 

'[미국-LA]엄마들을 겨냥한 마케팅 중요'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