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8.18 2021

러시아, 당도 9.5%의 고당도 신규 배 품종 개발

조회2179

external_image


러시아 우랄지역에서 “Rainbow(Радужная)”라는 이름의 새로운 배 품종이 등장했다.


러시아 과학 아카데미 우랄 연방 농업연구 센터에 의하면 “Rainbow” 배 품종의 표면은 둥글고 매끄러우며 노란색을 띈다. 배의 평균 무게는 120g인데, 이는 우랄 지역에서 생산되는 배 중 과실의 크기가 크고 무게가 무거운 편에 속한다. 품종 전문가는 배 “Rainbow”에는 수분이 많고 달콤하며, 9.5%의 당분, .03%의 산 그리고 5.8%의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다고 밝혔다. 

해당 배 품종의 개발은 1990년에 시작되었으며, 러시아 국가 품종 시험 신청은 2007년에 진행되었다. 현재 이 배 품종은 러시아 육종 등록부에 포함되어 있는 상태이다. 새로운 배 품종은 늦여름과 초가을에 수확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Indexbox 조사결과에 따르면, 올해 러시아에서는 61,000톤의 배가 수확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전년대비 15% 감소한 양 이다.

기사원본 : 
https://sfera.fm/news/v-strane/novyi-sort-grushi-poyavilsya-na-urale (2021.8.10)


'러시아, 당도 9.5%의 고당도 신규 배 품종 개발'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배 #러시아 #배 #품종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