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6.27 2013

충북도, 도내 기업 외국어 홈페이지 제작 지원

조회725
충청북도가 도내 중소기업의 수출진흥을 위해 추진하는 외국어 홈페이지 제작 지원에 올해 30개사를 지원한다.
 
  충북도가 해외마케팅 지원사업의 하나로 추진하는 수출기업 외국어 홈페이지 지원사업은 도내 30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해외바이어들이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회사 및 상품에 대한 실시간 기초자료 제공, 정보검색 및 연락유지 등을 위한 외국어 홈페이지 제작을 지원하는 것이다.
 
  충북도는 이번에 선정된 ㈜디씨앤 등 30개 기업에게 100만 원 한도 내에서 외국어 홈페이지 제작을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 내용은 15페이지 범위 내 맞춤형 외국어 홈페이지 제작 지원으로, 회사별 홈페이지는 메인화면, 회사정보, 상품정보, 게시판, 방명록 등으로 구성된다.
 
  충북도가 지원하는 맞춤형 홈페이지 제작 이외에 도메인 등록, 웹호스팅, 메일호스팅 등 추가기능은 업체 자부담으로 진행된다.
 
  충북도 성기소 국제통상과장은 “정부의 3.0과제에 맞추어 급속히 발전하는 정보화와 국제화에 부응할 수 있도록 도내 수출기업에게 외국어 홈페이지 제작 등 맞춤형 원스톱 기업지원시스템을 마련함으로써 충북지역 수출증대에 기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충북도청> 
 

'충북도, 도내 기업 외국어 홈페이지 제작 지원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