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핑거 라임(감귤류의 신제품), 영국시장 강타.
조회698영국/ 핑거 라임, 영국 시장 강타
호주에서 수입된 과일, 손가락 길이와 모양을 특징으로 하는 핑거 라임이 유명 레스토랑과 전국 이벤트에 사용되며 영국 시장을 강타하고 있다.
이 첫 번째 프리미엄 핑거 라임의 판매 시작에 이어 계속 공급량을 증가시켜 수요를 맞출 계획이다.
감귤류의 하나인 핑거 라임은 호주의 동쪽 해변을 따라 위치해 있는 모든 재배농가들이 국제 GAP 레벨과 동일한 엄격한 재배 기준을 준수하여 상업적으로 재배한 것이다.
지난 10년간의 진행된 연구에서 75개 이상의 독특한 제품이 발견되었으며 이를 핑거 라임으로 개발했다.
현재 미쉐린 별을 달고 있는 레스토랑들이 이 핑거 라임을 받아들여 샴페인과 함께 곁들이거나 아시안 스타일의 디핑 소스에 사용하는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고 있다.
이 핑거 라임은 흔히 ‘캐비어의 모습을 가지고 있는 라임’라고 불리고 있는데 이는 반을 가르면 분홍색, 녹색, 그리고 노란색을 포함한 다양한 색의 과육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 수많은 잘 알려진 레스토랑들이 이 핑거 라임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는 수확이 끝나는 5월까지 성수기이다.
핑거라임은 최상급 식품 서비스와 호텔과 레스토랑과 같은 서비스 분야 뿐 아니라 틈새 시장을 중심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출처: freshinfo.com
'영국/ 핑거 라임(감귤류의 신제품), 영국시장 강타.'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