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6.23 2007

Starbucks, 소비자요구에 맞추어 저지방제품 출시

조회384

영국의 전유 소비량이 20년간 50mls(p/p/p/w, per person per week)으로 약 75% 가량 떨어졌다. 반면 반탈지우유의 소비는 두배로 증가하였으며, 탈지분유의 경우 150mls(p/p/p/w)으로 대폭 증가하였다고 MDC (Milk Development Council)에서 밝혔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비만에 대한 염려와 인식변화로 인한 소비형태변화에 따라 스타벅스는 지방제거우유 또는 2% 저지방 우유를 모든 에스프레소류 제품에 사용할 것이라고 발표하였으며, 뉴욕에서부터 이번 주부터 적용되며, 연말까지는 미국 전역에서 적용이 될 것이라고 스타벅스는 밝혔다.

특히 이러한 업계의 변화를 이끌어 낸 것은 소비자들의 직접적인 요구에 의한 것이라고 Global Food and Beverages 사의 부사장 Denny Marie Post 씨는 밝혔다.

 

출처 : www.foodanddrinkeurope.com(5-6-2007)

'Starbucks, 소비자요구에 맞추어 저지방제품 출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