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기타보고서

홈 자료
02.04 2016

2015 중국 도시별 유망품목 10 [요약본]

조회3653

2015 중국 도시별 유망품목 10 [요약본]

 

 

- 목 차 -

 

제1장. 조사 개요
Ⅰ. 조사 개요

제2장. 중국시장 잠재품목 후보군 선정
Ⅰ. 후보군 선정을 위한 조사 방법
Ⅱ. 잠재품목 후보군 선정 기준 및 결과

제3장. 중국 농식품 유통업 관계자 조사
Ⅰ. 한국산 취급 및 현황
Ⅱ. 한국산 농식품 취급 관련 애로사항
Ⅲ. 품목별 평가
Ⅳ. 향후 시장 전망

제4장. 한국 농식품 인지도 실태 조사
Ⅰ.한국산 식료품의 브랜드 성과 분석

제5장. 중국 시장 잠재품목 선정
Ⅰ. 잠재품목 선정 과정
Ⅱ. 잠재품목 선정 결과

제6장. 도시별 품목별 마케팅 전략
Ⅰ. 북경
Ⅱ. 상해
Ⅲ. 광저우
Ⅳ. 신선농산물의 중국 시장 진출 전략

제7장. 결론 및 요약
Ⅰ. 중국 소비자의 이해
Ⅱ. 지역별 마케팅 과제
Ⅲ. 신선농산물의 중국 시장 진출 전략

 

 

o 자료문의 : aT 농수산식품유통공사 수출전략처 수출정보부 061-931-0875

'2015 중국 도시별 유망품목 10 [요약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