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리포트_34호(2017.02)
조회3162- 목 차 -
I. 중국
중국, O2O서비스를 이용한 마케팅 붐 | 04
대만 소비자 경기불황에도 고품질, 친환경 상품 찾는다 | 05
일본 채소시장 키워드 ‘기능성’, ‘고당도’ | 06
일본 즉석면 시장에서도 기능성 열풍 | 08
베트남 과일시장 성장, 한국산 프리미엄 과일 수출의 기회로! | 09
태국, 당뇨병을 이기는 식품에 관심 | 10
인터넷 구매력 상승으로 인니 e-commerce 급성장 전망 | 12
미 공화당 세제개혁의 뜨거운 감자 ‘국경조정세’ | 14
미국, 수입식품에 의한 질병 발생 증가 | 16
식품도 하이브리드 시대! | 17
아부다비 푸드트럭 영업허가 실시 | 19
o 자료문의 : aT 수출정보부 02-6300-1679
'지구촌리포트_34호(2017.02)'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