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 일본 주요 농산물 마케팅 및 상품화 사례
조회2110공사에서는 급변하는 수출환경 변화에 적극적으로대응하기 위하여 농업선진국인 일본,화란,미국의 농산물상품화 및 마케팅 선진기법을 조사하여 벤치마킹함으로서우리 농산물의 생산기반 정착 및 수출 상품화 제고를통한 수출 확대를 목적으로 "일본시장 주요 농산물 마케팅 및 상품화 사례"를 발간하게 되었습니다.
수출입업체 및 관심있는 여러분의 많은 열람부탁드립니다.
@ 문의사항 : 해외정보부/장서경대리/02-798-2165
< 주요 내용 >
1. 일본 수입품목 : 딸기, 파프리카
2. 일본 수출품목 : 사과, 배
3. 일본의 우수상품화 사례 - 아오모리 후지사과 - 돗토리 이십세기배 - 나가노 거봉포도 - 지바 완숙토마토 - 오카야마 백도 - 오카야마 멜론
4. 참고자료
'2001 일본 주요 농산물 마케팅 및 상품화 사례'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