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Competitive Product (경쟁제품)
SUMMARY 4
1. 독일 스프레드 경쟁제품 선정 6
2. 독일 스프레드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7
3. 독일 스프레드 경쟁제품 포지셔닝 11
4. 독일 스프레드 입점 매장 및 경쟁제품 정보 12
Ⅱ. Competitor (경쟁기업)
SUMMARY 25
1. 독일 스프레드 경쟁기업 포지셔닝 26
2. 독일 스프레드 경쟁기업 현황 27
3. 독일 스프레드 경쟁기업 분석 29
Ⅲ. Buyer Interview (바이어 인터뷰)
SUMMARY 36
Interview ① 겟디지털(Get Digital) 37
Interview ② 엘씨더블유라이프스타일숍(LCW Lifestyle Shop) 39
Interview ③ 테라노스트라-파인코스트&바인헨델(TerraNostra-Feinkost & Weinhandel) 41
Interview ④ 저먼푸드(German Food) 43
Interview ⑤ 월드오브스위츠(World of Sweets) 45
Ⅳ. Competitiveness (경쟁력 파악)
SUMMARY 48
1. 제품 경쟁력 검증 49
2.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53
*참고문헌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