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농수산식품 수출 Zoom In

홈 뉴스 공지사항
10.30 2020

중국 갱년기 영양제(경쟁력분석)

조회2904
목차


Ⅰ. 요약(Summary) 3

Ⅱ. 경쟁제품(Competitive Product)
1. 중국 갱년기 영양제 경쟁제품 선정 10
2. 중국 갱년기 영양제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14
3. 중국 갱년기 영양제 경쟁제품 포지셔닝 17
4. 중국 갱년기 영양제 경쟁제품 현지 조사 결과 18

Ⅲ. 경쟁기업(Competitor)
1. 중국 갱년기 영양제 경쟁기업 선정 30
2. 중국 갱년기 영양제 경쟁기업 현황 31
3. 중국 갱년기 영양제 경쟁기업 세부정보 33

Ⅳ. 바이어인터뷰(Buyer Interview)
Interview ① 쑤위핑민따야오팡(漱玉平民大药房) 39
Interview ② 선전스정청진쿠오마오이유오시안꽁쓰(深圳市正诚进口贸易有限公) 41
Interview ③ 선전위에양러구오마오이유오시안꽁쓰(深圳越洋乐购贸易有限公司) 44
Interview ④ 후난쥬즈탕렌쑤어따야오팡(湖南九芝堂连锁大药房) 46

Ⅴ. 경쟁력파악(Competitiveness)
1. 제품 경쟁력 검증 49
2. 벤치마킹 제품 분석 53
3.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55

ⅤI. 시장진출제언(Export Insights) 57

*참고문헌 60

'중국 갱년기 영양제(경쟁력분석)'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