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요약(Summary) 4
Ⅱ. 시장규모(Market Size)
1. 인도네시아 액상차 시장규모 13
2. 인도네시아 액상차 수출입 시장규모 14
3. 인도네시아 액상차 소비 시장규모 15
Ⅲ. 시장트렌드(Market Trend)
1. 인도네시아 건강즙, 생강·마늘·양파즙 및 과일 혼합 즙 판매 23
2. 인도네시아 건강즙, 체중감량 및 미용 목적으로 소비 24
3. 인도네시아 액상차, 태국 브랜드 다수 진출 25
4. 인도네시아 액상차, 제품의 맛이 주요 구매요인 26
Ⅳ. 유통채널(Distribution Channel)
1. 인도네시아 액상차 진출 가능 유통구조 28
2. 인도네시아 액상차 진출 가능 주요 유통업체 29
3. 인도네시아 액상차 진출 가능 B2C 소매채널 31
Ⅴ. 통관·검역(Customs·Quarantine)
1. 인도네시아 액상차 인증 취득 52
2. 인도네시아 액상차 사전 절차 57
3. 인도네시아 액상차 라벨 심의 60
4. 인도네시아 액상차 서류 준비 63
5. 인도네시아 액상차 세금 납부 65
6. 인도네시아 액상차 검역 심사 절차 66
7. 수출 대상국가(인도네시아) 관련 규제 정보 67
Ⅵ. 전문가인터뷰(Expert Interview)
Interview ① 롯데마트(Lotte Mart) 70
Interview ② 푸드스타글로벌(PT Foodstar Global) 72
Interview ③ 인도마렛(Indomaret) 74
Interview ④ 비네카(Bhinneka) 76
Interview ⑤ 호키부아(Hokky Buah) 78
Ⅶ. 시장진출제언(Export Insights) 79
※ 참고 문헌 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