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발간자료

홈 자료 발간책자
12.25 2014

[미국-LA]소매점을 움직일 10가지 트렌드

조회779

<소매점을 움직일 10개 트렌드>

 

1. 가격이 알맞은 영양분

앞으로 건강식품이 더 다양한 종류로 필요할 것이다. 식품시장에 여러 가지 새로운 제품이 출시되고 있고 특히나 건강식제품이 더욱 더 출시되고 있어 가격이 점차 감소될 것으로 보인다.

 

2. 집에서 요리하는 사람이 증가할 것

집에서 쉬는 사람들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식품시장도 그에 따라 변화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집에서 더 건강한 음식을 만드는 데에 집중하고 있다.

 

3. 깨끗한 먹을거리

소비자들은 안전하고 깨끗한 먹을거리를 찾고 있다. 그 말은 잘 알지 못하는 첨가물이 없는 식품을 찾는다는 말이고 집에서 요리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것이기 때문이기도 하다.

 

4. 글루텐프리 라벨링

글루텐프리는 지속적으로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그와 더불어 개발자들은 원래 글루텐이 없는 식품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식품이 자연적으로 글루텐프리면 소비자들에게도 식품 개발자들에게도 윈윈(win-win)하는 것이 되기 때문이다.

 

5. 더 적은 양

서빙사이즈가 작아졌다. 메뉴에 적어야 하는 칼로리 때문에 많은 소매점 및 레스토랑에서 양을 줄이고 있다.

 

6. 몸무게를 줄이기 위한 마음가짐

양이 적어진 것과 마찬가지로 소비자들이 다이어트를 위한 생각이 달라질 것으로 보인다. 자신들이 먹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것이고 그로 인해 식품을 고르는 생각이 달라질 것이다.

 

7. 코코넛

코코넛 오일, 코코넛가루 등 코코넛의 식품재료로서의 인기가 2015년도에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코코넛에는 포화지방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코코넛을 사용한 식품을 소비자들이 많이 사용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8. 지방에 대한 두려움의 변화

라벨링변화에 대한 관심이 지속됨에 따라 지방을 두려워하지 말라고 외치는 메시지를 더 많이 보게 될 것이다. 얼마만큼의 지방을 섭취하는 가에 대한 것이 아닌 어떤 종류의 지방을 섭취하는 지에 대한 것이 더 중요해 질 것으로 보인다. 지방이 어디서 왔는지에 대해 소비자들은 눈여겨 볼 것으로 보인다.

 

9. 로컬(local)

소비자들은 점차 식품업계에 투명성을 요구하고 있다. 레스토랑 더 나아가 소매점까지도 로컬제품을 내세워 다른 타 경쟁업체들과의 다른점을 내새우고 있다.

 

10. 바쁜 현대인을 위한 더 나은 옵션

건강스낵에 대한 시장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앞으로 어른들이 이동중에 섭취할 수 있는 말린 과일이나 견과류같은 on-the-go제품이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출처: FoodBusiness News. 2014.12.24

 

LA aT Center

 

'[미국-LA]소매점을 움직일 10가지 트렌드'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미국

관련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