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발간자료

홈 자료 발간책자
10.27 2006

네덜란드 화훼경매장 합병의사 밝혀

조회740
 

네덜란드의 플로라 홀란드(FloraHolland)와 알스미어 화훼경매장(Bloemenveiling Aalsmeer)이 합병의사를 밝혔다. 양 경매장의 합병 예정일은 2008년 1월 1일이며 경매장 명칭은 플로라홀란드를 유지하고, 알스미어는 신 경매장의 본점 역할을 할 예정이다. 이러한 합병의사는 국제적인 양상에 기반한 것이다: 현재 다량생산현상 및 무역회사를 비롯한 경쟁자들이 부쩍 증가세에 있다. 또한 재배자들은 저렴한 가격의 유통기회를 찾고 있으며, 무역업자들 역시 저렴한 경매비용을 선호하고 있다. 이에 따라 양 경매장 측은 합병을 통해 보다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동시에 전세계 화훼 분야의 발전에 한 몫을 하고자 한다.


신 경매장은 3개의 수출경매장(알스미어, 날드베잌, 레인스브뤼흐)과 3개의 지역경매장(블레이스베잌, 에일더, 펜로) 그리고 중개소 1개와 수출담당부서 1개로 구성된다. 합병관련 보고서 완료 예정일은 2007년 7월이며, 2007년 9월에는 양 경매장 회원들은 합병에 대한 결정을 내릴 예정이다. 


출처: Bloemisterij, 2006년 10월 26일


'네덜란드 화훼경매장 합병의사 밝혀'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네덜란드

관련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