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발간자료

홈 자료 발간책자
12.29 2014

저기온 현상, 농민 피해 심각(최근이슈)

조회389

Mexquitic de Carmona 지역이 저기온 현상으로 인해 400 acres 규모의 손실을 입은 가운데 정부의 충분한 지원이 이뤄지지 않아 고민에 빠져있다.

 

아그로푸드파크 라스모라스(Agro-food Park Las Moras)의 조지 오르티즈 헤르난데스(Jorge Ortiz Hernandez)는 최근 몇 주간 Carmona 지역에 낮은 기온 현상이 지속되어 3개 이상의 단지가 피해를 입었다며 정부의 조속한 대응을 촉구했다.

 

헤르난데스에 따르면 이상 기온 현상으로 추운 계절에 저항성이 높은 농산품을 포함해 다양한 품종에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300명이 넘는 제조업자들이 상당한 경제적 손실을 입은 것으로 전해진다. 

 

 

# 이슈 대응방안

 

멕시코 Mexquitic de Carmona 지역에서 발생한 저기온 현상으로 인해 지역 농민들의 피해가 심각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에 비해 정부의 지원이 부족한 상황으로 알려져 정부의 즉각적인 대응이 요구되고 있다. 이상 기온 현상으로 인해 농산물의 상당한 유실이 예상되며 국내 수출 기업들은 이 같은 시장 동향에 주목하여 적절한 멕시코 시장 진출 대응 전략을 수립할 필요가 있겠다.
 

 

# 출처: Fresh Plaza 2014.12.16.
http://www.freshplaza.com/article/132701/Mexico-Frost-affects-300-producers

 

 

'저기온 현상, 농민 피해 심각(최근이슈)'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관련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