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발간자료

홈 자료 발간책자
12.26 2014

유아식품 시장 성장(최근이슈)

조회774

마켓리서치 전문 사이트 Radiant Insights에 의하면 지난 6년 간 멕시코 유아 식품 시장이 긍정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다. 2009년 멕시코 경제 악화로 소비가 주춤했지만 2013년 유아 식품 시장은 완만한 성장세를 나타냈다. 
  
2013년 유아 1인 당 우유 섭취는 2007년 이래로 9.9% 상승한 14.94kg으로 나타났으며 유아 식품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을 차지하는 부문으로 자리잡았다. 현재 멕시코 유아식품 시장의 가치는 52.8% 올라 131억 페소(10억 2,000만 달러)로 나타났다. 

 

가격 상승과 중산층이 새로운 명품브랜드를 선호하는 현상이 발생함에 따라 유아식품 판매량도 18.6% 상승하며 상당한 성장세를 보였다.

 

 

# 이슈 대응방안

 

마켓리서치 전문사이트 Radiant Insights는 멕시코 유아식품 시장 분석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멕시코 유아식품 시장은 지난 6년간 지속적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으며 향후 전망도 긍정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멕시코 유아식품 시장으로의 진출을 염두에 두고 있는 국내 수출 기업들은 이와 같은 보고서를 참고하여 향후 멕시코 유아식품 시장 동향을 파악하고 적절한 수출 전략 방안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출처: WhaTech 2014.12.16.
http://www.whatech.com/market-research-reports/press-release/consumer/36846-baby-food-market-size-and-forecasts-shared-in-new-research-report-2014

 

 

'유아식품 시장 성장(최근이슈)'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관련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