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11.12 2024

중국 오프라인 유통매장 현황 및 한국식품 진출 현황 조사

조회18

[목  차]


<제 1장> 중국 경제 발전 및 소비 환경
 1. 거시경제 발전 동향
 2. 소비촉진 및 식품 안전 정책
 3. 소비패턴의 변화

<제 2장> 중국 소매유통의 발전 동향
 1. 농식품 유통 환경의 변화
 2. 오프라인 매장의 위치와 변화 추세

<제 3장> 중국 오프라인 유통매장 개요
 1. 중국 오프라인 유통매장의 유형
 2. 주요 유형별 오프라인 매장 특징

<제 4장> 중국 오프라인 유통매장 사례 분석
 1. 신소매 O2O 매장_징둥 치셴
 2. 글로벌 할인매장_샘스클럽

<제 5장> 한국 농식품의 중국 오프라인 매장 진출 전략
 1. 오프라인 유통매장 진출 시 사전 준비와 유의사항
 2. 한국 농식품의 오프라인 매장 진출 전략

'중국 오프라인 유통매장 현황 및 한국식품 진출 현황 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